실시간 뉴스



야놀자, 대학생 산학협력 프로젝트 진행


'H에비뉴' 오픈 앞두고 한달간 진행 …9개 팀 참가 경합

[아이뉴스24 오지영기자] 숙박 O2O 기업 야놀자는 고객과의 소통 강화 일환으로 대학생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1일 발표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지난 4월 말부터 약 한 달 간 대학생 전략 컨설팅 연합학회 에이에스엘(ASL)과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포지셔닝 방안 및 전략'을 주제로 진행됐으며, 총 9개 팀이 참가했다.

야놀자는 'H에비뉴' 신규 오픈을 앞두고 주요 고객들의 실질적 요구 및 개선사항을 파악하고 적용하기 위해 이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참가팀들은 오픈 예정인 H에비뉴 이대점, 건대점, 성신여대점 중 1개 점을 선택해 주제에 맞춰 다양한 아이디어를 선보였다.

예선을 거쳐 지난달 27일 최종 본선 경쟁 PT를 통해 이화여대 'ECON 3팀', 성균관대 'SSC 1팀', 한양대 'HSTA 2팀' 등 총 3개 팀이 각각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을 수상했다.

수상팀들은 각각 ▲편하게 쉴 곳이 부족한 대학생들에게 집보다 더 편한 트렌디한 휴식 공간▲인근 상권과 연계성을 높인 가치 소비 가능 공간▲지역 랜드마크로 정착하기 위한 2030세대 놀이공간으로의 포지셔닝 전략을 제안했다.

조세원 야놀자 마케팅 총괄 상무는 "주요 고객들이 실제로 원하는 공간에 대해 이해하고, 이를 적용해 발전시켜 나가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 "대학생들만의 기발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효용성이 높고 재미있는 공간이 만들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오지영기자 comeon01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야놀자, 대학생 산학협력 프로젝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