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안타證, 27~29일 투자 아카데미 '갱생 프로젝트' 진행


주식 투자에 어려움을 겪는 투자자 대상 실전 매매 기법 강의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유안타증권은 오는 27일~29일 사흘간 주식투자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든 투자자들을 위한 '티레이더 투자 아카데미'를 서울 을지로 본사에서 진행한다.

'갱생(更生) 프로젝트'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아카데미는 주식 투자로 잦은 손실을 보거나 종목 선정 및 매매 타이밍 파악에 애로를 겪는 투자자를 위한 맞춤형 강의로 마련됐다.

유안타증권 티레이더 전문강사인 김동공 연구원이 주요 투자 실패 사례를 통해 주식 투자가 어려운 이유에 대해 분석하고, 인공지능 홈트레이딩시스템(HTS) 티레이더를 통한 종목 선별 및 매매 시점 파악 등 실전 매매에 유용한 콘텐츠와 그 활용법에 대해 강연한다.

또 김석환 글로벌투자정보센터 연구원이 '매크로(Macro) 지표를 활용한 글로벌 주식 공략법'이란 주제로 보다 쉽게 해외주식에 접근할 수 있는 방법도 소개한다.

전진호 온라인전략본부장은 "이번 투자 아카데미는 주식 투자를 너무 어렵게 느끼고 있는 모든 투자자들에게 꼭 필요한 강의"라며 "단순한 추천종목과 주관적 판단에 의존한 매매로 실패 경험이 많거나 보유 주식의 주가 하락으로 원하지 않는 장기투자를 하게 된 투자자들에게 유익한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안타증권 고객이 아니어도 누구나 무료로 신청 가능하며, 매 차수 당 50명으로 선착순 마감할 예정이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안타證, 27~29일 투자 아카데미 '갱생 프로젝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