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은 오는 24일까지 신규 입점 브랜드 주력 상품을 소개하는 월간 프로모션 '신인의 한 수'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G마켓은 오는 24일까지 '신인의 한 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G마켓]](https://image.inews24.com/v1/7937d1d73bb593.jpg)
신인의 한 수는 G마켓 카테고리매니저(CM)가 상품성과 성장 잠재력을 갖춘 신규 판매자를 선별해 이들의 대표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기획전이다.
7월 신인의 한 수에서는 △셀올로지 △언파 △바디프로젝트 △안국건강을 포함해 총 6개 신규 및 재입점 패션·뷰티 및 건강기능식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패션 잡화, 뷰티 카테고리를 비롯해 건강기능식품까지 참여 대상을 확대한 게 특징이다.
'반값특가' 코너에서는 각 브랜드 대표 상품을 무조건 50% 할인해 판매한다. 매일 오전 10시마다 3개의 상품을 소개하며,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구매 가능하다. 1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좋은 품질을 자랑하는 화장품이나 데일리 패션의류, 영양제를 구매할 수 있다.
22일에는 '언파 차차 자몽향 1450 고불소 치약', '바디프로젝트 NFC 유기농 레몬즙' 등을 제안한다. 23일에는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플러스', 24일에는 '셀올로지 포어샷 앰플' 등을 추천한다.
G마켓 관계자는 "신규 입점 브랜드를 소개하는 신인의 한 수가 자리를 잡으며, 질 좋은 상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방문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