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W컨셉, '더블유위크' 행사 초반 흥행⋯프로모션 열기 잇는다


품절 상품 물량 확보하고 특가혜택 늘려 행사 강화

[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신세계그룹 계열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상반기 최대 행사 '더블유위크'가 초반 흥행에 성공하면서 오는 15일까지 프로모션을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

W컨셉의 더블유위크 포스터. [사진=W컨셉]
W컨셉의 더블유위크 포스터. [사진=W컨셉]

행사 기간 매일 브랜드 팝업을 연다. 닐바이피에 이어 플로움, 온앤온, 프론트로우, 시야쥬, 망고매니플리즈, 아뜰리에 드 루멘 등 W컨셉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첫 진행해 높은 호응을 얻은 72시간 카테고리 페스타도 상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키즈, 언더·스윔웨어, 뷰티, 라이프 등 카테고리 페스타를 순차 진행하고, 품절된 상품은 빠르게 재주문해 물량을 확보할 예정이다.

더블유위크가 시작된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사흘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 증가했다. 앱 평균 방문자 수 18%, 앱 주문 건수도 21% 늘었다.

W컨셉은 △단독 기획 상품 △24시간 브랜드 세일 △72시간 카테고리 페스타 등 기간 한정 프로모션이 행사 초반 흥행을 이끌었다고 설명했다. 브랜드 팬층이 두텁고, 할인 행사가 적은 닐바이피, 루에브르 등 브랜드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이 높은 호응을 얻었다.

액티브 페스타에서는 아디다스, 나이키 등 인기 브랜드가 2배 이상의 매출고를 올렸다. 스니커즈, 러닝화, 바람막이 등 시의성을 반영한 상품 구성과 더블 할인 쿠폰으로 가격 혜택을 높여 판매 호조를 보였다.

매일 오전 10시 열리는 배송비딜에서는 뷰티, 가방 등 준비된 물량이 2분 만에 전체 소진됐다. 지난 2일 진행한 '레이브' 라이브 방송은 최대 45% 할인 혜택을 앞세워 PV(페이지뷰)와 전체 시청 시간이 각각 105%, 138% 증가했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W컨셉, '더블유위크' 행사 초반 흥행⋯프로모션 열기 잇는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