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멜론 씹어먹기' 앨범 발매…권인하→니다, 부모님께 바치는 노래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보컬 유튜버 5인의 색다른 커버곡들이 음원으로 정식 발매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카카오TV와 1theK를 통해 공개하는 원더케이 오리지널 '멜론 씹어먹기'의 음원들이 28일 오후 6시 멜론을 비롯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한다.

원더케이 오리지널 '멜론 씹어먹기' 앨범 커버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원더케이 오리지널 '멜론 씹어먹기' 앨범 커버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권인하와 니다(NIDA), 별은, 정유빈, 최진솔 등 수십만 팔로워를 지닌 인기 보컬 유튜버 5인이 '멜론 씹어먹기'를 통해 다양한 미션으로 선보여 온 라이브 무대가 음원으로 탄생한다.

이날 발매되는 '멜론 씹어먹기 PART. 1' 앨범은 '이 세상 모든 부모님께 바치는 노래'를 부제로, 자식의 결혼을 앞둔 부모님들을 위한 라이브 미션에서 선보여진 다양한 곡들의 음원이 포함된다. 니다(NIDA)가 부른 인순이의 '아버지'부터 권인하가 부른 김세정의 '꽃길', 최진솔이 부른 싸이의 '아버지', 별은이 부른 라디의 '엄마', 정유빈이 부른 이설아의 '엄마로 산다는 것은'까지 총 5곡의 커버곡 음원이 담길 예정이다.

음원 발매에 앞서 28일 오후 4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되는 '멜론 씹어먹기'에서는 권인하, 니다(NIDA), 정유빈의 부모님을 향한 감성 자극 라이브 무대가 먼저 공개된다.

권인하는 지난번 에스파의 'Next Level'을 메탈 버전으로 편곡해 선보여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데 이어, 이번에는 김세정의 '꽃길'을 선곡해 자신만의 천둥호랑이 창법으로 부른다.

니다는 자신의 아버지의 입장에서 할아버지를 떠올리며 인순이의 '아버지'를 열창한다. 특히 니다는 가수가 꿈이었던 아버지와 함께하는 듀엣 영상을 유튜브에 게재해 수백만뷰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관심을 받았던 터라, 그가 이번 라이브를 통해 그려낼 가족에 대한 이야기에 호기심이 높아지고 있다.

정유빈은 싱어송라이터 이설아의 '엄마로 산다는 것은'을 선곡한다. '엄마도 아리따웠던 때가 있었겠지' 등 누구나 자신의 어머니를 떠올리게 만드는 가사를 스윗하고 부드러운 보이스로 감정을 차곡차곡 눌러 담아 부를 예정.

원더케이 오리지널 '멜론 씹어먹기'는 인기 보컬 유튜버들이 펼치는 5인 5색 감성 저격 라이브 경연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 목요일 오후 4시 카카오TV에 선공개되고 오후 6시 원더케이 오리지널(1theK Originals)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멜론 씹어먹기' 앨범 발매…권인하→니다, 부모님께 바치는 노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