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프로듀사' 아이유 "신디役, 실제 내 모습과 닮아있어"


'까칠 시크' 10년차 톱가수 신디역

[김양수기자] 가수 아이유가 극중 신디 역할에 대해 "실제 내 모습을 많이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더 라움에서 KBS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 서수민)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주연배우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가 참석했다.

'프로듀사'는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이야기를 다룬 순도 100%의 리얼 예능 드라마. 방송에는 '1박2일' '개그콘서트' '슈퍼맨이 돌아왔다' '뮤직뱅크' 등 실존하는 프로그램들이 등장해 다큐와 픽션을 오가는 깨알같은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가수 아이유는 최고의 자리에 올라선 10년차 톱가수 신디 역을 맡았다. 까칠하고 시크한 '얼음공주'다.

이날 아이유는 "10년차 아이돌 가수라면 내 주변 친구들과 실제 내 상황과 비슷하다. 캐릭터를 잡을 때 친구들의 도움을 많이 받았다"라며 "신디는 2년 후 내 모습과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해서 제 평소 모습도 갖다 쓰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극중 짜증을 부리는 장면이 많아서 쾌감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일상생활에서도 신디 캐릭터가 섞이고 있다"며 "신디가 표면적으로는 도도하고 차가운 느낌이라 못된 애라고 느꼈는데 갈수록 깨끗하고 순수한 부분도 보인다. 절대 도도하기만 한 아이는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프로듀사'는 5월15일 오후 9시15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프로듀사' 아이유 "신디役, 실제 내 모습과 닮아있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