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내가 키운다' 김구라 "아들에게 잔소리 안해, 어차피 안 들어"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방송인 김구라가 아들 MC그리(김동현)에게 잔소리를 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김구라는 9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이하 '내가 키운다') 제작발표회에서 "저는 아이에게 잔소리를 안한다. 크게 어긋나면 해야 하지만 기본적으로 안한다"라고 말했다.

방송인 김구라가 9일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이하 '내가 키운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JTBC]
방송인 김구라가 9일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이하 '내가 키운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JTBC]

이어 "어차피 들어먹지를 않는다. 최근에 느꼈다"라며 "애들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만큼 나약하지 않고 현명하다. 애들을 믿고 가는 것이 해결책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내가 키운다'는 다양한 이유로 혼자 아이를 키우게 된 이들이 모임을 결성해 각종 육아 팁과 정보를 공유하고, 서로의 일상을 관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방송인 김구라, 배우 채림이 클럽 회장과 매니저를 맡고 배우 조윤희, 김현숙, 방송인 김나영이 출연한다. 조윤희가 이동건과 이혼 후 딸 로아를 키우는 솔로 육아 2년차 일상를 공개한다고 해 큰 화제를 모았다. 또 김현숙은 아들 하준, 김나영은 아들 신우와 이준과의 솔로 육아를 보여준다.

여기에 매니저로 나서는 채림 역시 중국 배우 가오쯔치와 이혼 후 첫 방송 출연이라 눈길을 끈다.

'내가 키운다'는 9일 첫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내가 키운다' 김구라 "아들에게 잔소리 안해, 어차피 안 들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