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장윤정, 그림책 '모두의 눈속에 내가 있어요' 발간…연우x하영 에피소드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트로트가수 장윤정이 그림동화책 작가가 됐다.

장윤정이 오는 15일 그림동화책 '모두의 눈 속에 내가 있어요'를 발간한다. '모두의 눈 속에 내가 있어요'는 장윤정과 두 아이 연우, 하영의 에피소드를 그림동화로 풀어내 독자들에게 따뜻함을 전한다.

'모두의 눈 속에 내가 있어요'는 연우와의 에피소드에서 비롯됐다. 어느 날 장윤정 눈 속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보고 놀란 연우가 "엄마 눈 속에 내가 있어요"라고 말한 에피소드에서 책 제목이 탄생됐다.

장윤정 그림책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장윤정 그림책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아이들과의 에피소드를 그냥 지나치지 않고 시간이 날 때마다 핸드폰에 메모해두었던 장윤정은 '모두의 눈 속에 내가 있어요'를 통해 독자들에게 따뜻한 공감과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장윤정은 책 발간에 앞서 "평소 저희 집 육아 교육법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조금은 답이 되지 않을까 싶다"라며 기획 배경을 밝혔다.

이어 장윤정은 "저희 아이들과 실제 있었던 에피소드에 얽힌 이야기를 아이들이 듣고 보기 좋게, 또 저희 아이들을 가르칠 때 했던 표현들로 꾸며 그림책을 만들어봤다. 저는 제 아이들이 주어진 상황과 타인과의 다름에 공감할 수 있는 어른이 되어주길 바란다. 더불어 이 책을 읽는 모든 아이가 아름다운 표현들로 세상을 배워 정서적으로 건강하고 안정되어 포근한 사람이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라고 전했다.

2003년 '어머나'로 가요계에 데뷔한 장윤정은 이후 '짠짜라' '꽃' '이따, 이따요' '장윤정 트위스트' '초혼' 등 발매하는 곡마다 모든 세대의 사랑을 받으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트로트 퀸으로 등극했다.

장윤정은 현재 SBS '트롯신이 떴다2' 심사위원으로 활약 중이다. TV조선 '미스트롯' '미스터트롯'과 MBC '최애 엔터테인먼트'에도 출연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윤정, 그림책 '모두의 눈속에 내가 있어요' 발간…연우x하영 에피소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