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미디어, 아웃도어 여행채널 'ONT' 개국


방송채널사용사업자(PP) 현대미디어가 아웃도어 여행 전문채널 ONT(오앤티-Outdoor & Travel)를 오는 15일 신규 론칭한다.

ONT는 아웃도어(야외)와 여행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고화질 영상으로 제공한다.

향후 한국관광공사, 지방자치단체, 현대백화점, 현대홈쇼핑 등과 제휴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성일 현대미디어 대표는 "아웃도어와 여행을 즐기는 인구가 증가하고 관련 산업이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음에 착안해 고품격, 고화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아웃도어여행 전문채널 ONT를 런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 "단순 정보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시청자들이 직접 활용할 수 있는 정보 및 시청자들의 관심과 욕구를 적극 반영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대표 자체 제작 프로그램은 여성 인디듀오 '옥상달빛'이 국도를 따라 다니며 우리나라 전국 곳곳의 여행지, 맛집 등을 소개하는 '멜로디'가 있다.

또 캠핑에 관한 정보, 새 먹거리 체험 등을 전달하는 '캠핑Q' 충북의 명산에 대한 정보와 볼거리를 스토리텔링 기법으로 소개하는 '충북에 노닐다 휴식(休食)'이 선보인다.

이 밖에 '중국의 4대 명산' '캠핑요리 절대가이드' '보노보노의 캠핑요리' '외계인을 위한 지구여행 안내서' 등도 마련돼있다.

업체는 인터넷, 모바일 등과 연계한 콘텐츠 제공도 계획 중이다. 향후 ONT 채널을 통해 스마트폰용 방송제작도 실시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현주기자 hann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미디어, 아웃도어 여행채널 'ONT' 개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