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MC몽, 데뷔 8년 만에 첫 쇼케이스


 

가수 MC몽이 데뷔 8년만에 처음으로 쇼케이스를 연다.

지난 9월25일 3집 앨범 'The way I am'을 발매한 MC몽은 오는 12일 오후 8시30분부터 홍대앞 클럽 '캐치라이트'에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두 시간에 걸쳐 연다.

1998년 피플크루로 데뷔한 후 2004년 솔로 앨범 1집, 2005년 솔로 앨범 2집을 발매하며 팬미팅과 팬 창단식 등 이벤트를 열기는 했지만 정식 쇼케이스를 갖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MC몽은 1, 2 집 히트곡은 물론 3집 타이틀곡 ‘아이스크림’과 현재 온라인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너에게 쓰는 편지 PART2', ' 기도' 등 3집 수록곡 중 5곡 이상을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MC몽의 소속사 관계자는 "MC몽이 본인 이름을 걸고 여는 이번 쇼케이스에 임하는 각오가 대단하다"며 "기획에서부터 선곡 작업은 물론 다양한 아이템을 내놓을 정도로 열성적이며, 그 동안 숨겨두었던 비밀도 공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MC몽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쇼케이스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며, 오는 13~15일 방송 3사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컴백 스페셜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사진 류기영 기자 ryu@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MC몽, 데뷔 8년 만에 첫 쇼케이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