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PC, 자립준비청년 지원 'SPC해피쉐어 캠페인' 진행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SPC가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SPC는 6일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자립준비청년의 첫 살림 지원을 위한 'SPC해피쉐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SPC가 자립준비청년을 지원하는 'SPC해피쉐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알리고 있다.[사진=SPC]
SPC가 자립준비청년을 지원하는 'SPC해피쉐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알리고 있다.[사진=SPC]

SPC해피쉐어 캠페인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을 찾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에 소개된 사연에 고객이 응원 댓글, 좋아요, SNS 공유 시 SPC가 건당 일정 금액을 적립해 대신 기부해주는 온라인 사회공헌이다.

이번 캠페인은 최대 1만명의 참여를 목표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목표 달성 시 총 2천만원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되어 자립준비청년의 가전, 가구, 생필품 등 첫 살림 지원비로 사용된다.

해피앱을 운영 중인 SPC그룹의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은 고객참여 사회공헌을 확대하고자 고객이 직접 포인트를 기부하고 기부금 영수증까지 신청할 수 있는 해피포인트 기부시스템을 연내 개발 완료해 내년 상반기 해피쉐어 캠페인부터 적용할 예정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PC, 자립준비청년 지원 'SPC해피쉐어 캠페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