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싸이, '영동대로 K-POP 콘서트' 선다…3년만 부활(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영동대로 K-POP 콘서트'가 3년 만에 대면 공연으로 돌아온다.

올해로 12주년을 맞은 '2022 강남페스티벌'은 강남구 곳곳에서 펼쳐지는 대한민국 대표 도심 속 축제다. 특히 '영동대로 K-POP 콘서트'는 코엑스 앞 영동대로 특설 무대에서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도로 위 초대형 콘서트이자 강남페스티벌의 꽃이다.

'영동대로 2022' 출연 가수 이미지 [사진=SBS]
'영동대로 2022' 출연 가수 이미지 [사진=SBS]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지난 2년 간 온택트(비대면) 공연으로 진행되면서 한류 팬들의 아쉬움을 남겼던 '영동대로 K-POP 콘서트'가 긴 기다림 끝에 열정이 가득한 무대로 3년 만에 뜨겁게 부활한다.

오는 10월 2일에 개최하는 '영동대로 K-POP 콘서트'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일 화려한 라인업을 공개했다. '강남스타일’의 히어로이자 축제의 제왕 싸이, 탄탄한 실력과 인지도로 폭넓은 팬층을 보유한 하이라이트, 실력파 솔로 퀸 청하, 글로벌 대세 더보이즈, 그리고 상큼 발랄 위클리까지, 총 5팀의 대한민국 대표 K-POP 아티스트가 한류팬들의 함성과 열기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그룹 소녀시대 출신 티파니와 더보이즈 현재가 MC로 발탁되어, 안정적인 진행력과 비주얼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2022 강남페스티벌 '영동대로 K-POP 콘서트'는 10월 8일 밤 12시 30분에 SBS에서 방송될 예정이며, 온라인 생중계는 10월 2일 저녁 7시에 유튜브 '스브스 케이팝'과 '강남구청' 채널에서 진행된다.현장 관객은 10월 2일 코엑스 앞 영동대로 특설무대에서 공연 시작 전 오후 5시부터 입장할 예정이다.입장권 예매는 선착순 무료로 진행되며 인터넷 사이트 케이팝콘 통해 9월 27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싸이, '영동대로 K-POP 콘서트' 선다…3년만 부활(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