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OTT 시즌,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방송 직후 바로 본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시즌)에서 따뜻하고 유쾌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만난다.

seezn(시즌)은 29일 첫 방송 되는 ENA채널의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연출 유인식, 극본 문지원, 제작 에이스토리·KT스튜디오지니·낭만크루)를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9시 방영 직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방송 직후 시즌에서 공개된다. [사진=케이티시즌]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방송 직후 시즌에서 공개된다. [사진=케이티시즌]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우영우(박은빈 분)가 다양한 사건들을 해결하며 진정한 변호사로 성장하는 대형 로펌 생존기를 그린다. 조금은 다른 시선으로 세상의 편견, 부조리에 맞서 나가는 우영우의 도전이 따뜻하고 유쾌하게 펼쳐진다.

'낭만닥터 김사부' '배가본드' '자이언트' 등에서 독보적 연출력을 보여준 유인식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백상예술대상과 청룡영화상 등 유수의 영화제를 휩쓴 '증인'으로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이끈 문지원 작가가 집필을 맡아 완성도를 담보한다.

박은빈, 강태오, 강기영부터 주현영, 하윤경, 주종혁까지 감동적이고 힐링 스토리를 완성할 배우 군단이 기대를 더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OTT 시즌,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방송 직후 바로 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