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변호의 신', 결혼식 후 사라진 남편…알고 보니 성범죄로 구속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변호의 신'에서 두 얼굴을 가진 남편 사연을 공개한다.

30일 밤 11시 채널 IHQ에서 방송되는 '변호의 신'에서는 결혼 후 남편이 성범죄자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 아내의 충격적인 사연이 공개된다.

IHQ '변호의 신'에서 성범죄로 구속된 남편의 사연을 공개한다.  [사진=ihq]
IHQ '변호의 신'에서 성범죄로 구속된 남편의 사연을 공개한다. [사진=ihq]

이날 '변호의 신' 사무실을 찾아온 의뢰인은 결혼한 지 2주 된 새 신부로, 결혼 후 남편의 실체를 알게 됐다며 이혼 상담을 요청해왔다.

남편의 다정한 성격에 반해 결혼을 결심한 의뢰인. 그녀는 결혼 전 신혼집 장만을 위해 전세대출을 받으며 미리 혼인신고를 하고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었다. 단 하나 마음에 걸리는 게 있다면 결혼식을 코앞에 두고 남편의 전 여자친구가 찾아와 행패를 부린 것이었지만, 남편에 대한 신뢰가 있었던 의뢰인은 남편을 믿고 그대로 결혼을 진행하게 된다.

그러나 신혼여행을 다녀온 후 감쪽같이 사라진 남편. 회사에 출근도 하지 않고 그대로 자취를 감추었는데, 사라진 남편을 발견한 곳은 놀랍게도 경찰서였다. 남편이 전 여자친구로부터 불법 촬영 및 협박으로 고소당해 구속 수사를 받고 있었던 것.

의뢰인은 이 모든 게 전 여자친구의 자작극이라며 억울해하는 남편을 위해 남편의 전 여차친구를 만나 고소를 취하해달라고 한다. 그러자 남편의 전 여자친구는 의뢰인이 속고 있는 거라며 남편이 찍어 보낸 자신의 나체 동영상을 보여준다. 동영상 속 처음 보는 남편의 얼굴에 충격을 받은 의뢰인. 다정한 새신랑 vs 추악한 성범죄자, 과연 남편의 진짜 모습은 무엇일까?

신혼의 단꿈은 커녕 악몽에 시달리고 있는 의뢰인의 충격적인 사연은 오늘 밤 11시 채널 IHQ '변호의 신'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변호의 신', 결혼식 후 사라진 남편…알고 보니 성범죄로 구속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