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우리들의 블루스' 이병헌x신민아, 7년 만 재회 '극과 극'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우리들의 블루스' 이병헌과 신민아가 7년 만에 제주에서 재회한다.

24일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극본 노희경/연출 김규태 김양희 이정묵) 6회는 이병헌(이동석 분)과 신민아(민선아 분)가 주인공인 '동석과 선아' 에피소드로 꾸며진다. 지난 방송 프롤로그를 통해 7년 전, 학창 시절 과거가 짧게 공개되며 궁금증을 더한 '동석과 선아' 에피소드가 본격 풀릴 예정이다.

'우리들의 블루스' 이병헌과 신민아가 7년 만에 제주에서 재회한다. [사진=tvN]
'우리들의 블루스' 이병헌과 신민아가 7년 만에 제주에서 재회한다. [사진=tvN]

이에 제작진은 6회 장면 속 이동석과 민선아의 7년 전 과거와 현재의 '극과 극' 만남을 공개했다. 7년 전 웃으며 만났던 두 사람은 현재 각자 상처를 품고 살아가는 모습으로 시린 재회를 하게 된다.

제주에서 7년 만에 재회한 이동석과 민선아는 서늘한 분위기로 눈길을 끈다. 민선아를 향한 이동석의 눈빛은 차갑고 황당한 감정이 묻어 나온다. 민선아를 도로에 둔 채 트럭을 끌고 사라지는 이동석의 모습이 과연 두 사람이 어떤 재회를 한 것인지 관심을 모은다.

그도 그럴 것이 이동석은 7년 전 민선아에게 상처를 받았다. 민선아가 자신을 좋아하는 줄 알았지만, 착각이었다는 것을 안 이동석은 "나 같은 건 너 좋아하면 안 되냐?"라고 울컥했다. 이동석 입장에서는 제주에 나타난 민선아가, 그것도 예전보다 초라한 모습으로 나타난 민선아가 신경이 쓰일 터.

그런가 하면 7년 전 이동석과 민선아의 즐거운 한때는 현재와 대비돼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민선아는 현재 아이 엄마가 되어 우울증을 앓고 있다. 환하게 웃고 있는 과거 모습이 현재와 비교돼 더욱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민선아가 혼자 제주로 온 이유가 무엇인지, 또 7년 전 두 사람은 어떤 만남을 가졌던 것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우리들의 블루스' 제작진은 "동석과 선아의 즐거웠던 7년 전 만남부터 동석에게 상처가 된 선아와의 추억, 그리고 7년 만의 재회까지 모두 그려질 예정"이라며 "뿐만 아니라 푸릉마을을 발칵 뒤집을 선아의 등장도 그려진다. 퍽퍽한 동석의 마음에 동요를 일으킬 선아의 제주 등장과 이들의 재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리들의 블루스' 이병헌x신민아, 7년 만 재회 '극과 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