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빌보드 성적 믿기지 않았다, 진정성·공감 중요"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성적에 대한 부담감을 원동력 삼아 열심히 하겠다고 다짐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16일 오후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지난 5월 정규 2집 ‘혼돈의 장: FREEZE’를 발표한 뒤 약 3개월 만의 초고속 컴백이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가 17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빅히트 뮤직]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가 17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빅히트 뮤직]

TXT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3개월 만에 컴백하게 됐다"라며 "우리가 발매한 앨범 가운데 최단기간 컴백이다. 늘 설레는 순간인데, 이번 활동을 통해 성장한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정규 2집 '혼돈의 장: FREEZE'로 '빌보드200' 5위라는 최고 성적을 거뒀으며, 9주 연속 '빌보드 200' 차트인하며 대세 인기를 누리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인기를 실감하느냐는 질문에 "모아 분들을 만날 수 없어서 실감이 잘 나지 않았는데, 좋은 성적 얻었다는 소식 들으면서 체감을 하고 있다. 부담감을 좋은 원동력으로 삼아 더 열심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난 앨범은 신나게 활동했다. 앨범의 메시지도 그랬고 퍼포먼스도 우리 스타일이라 열심히 했다. 성과까지 좋아 열심히 활동했다. 팬들이 응원해주는 만큼 저희의 에너지가 더 멀리 퍼질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약속했다.

멤버들은 "'빌보드200' 5위라는 성적 믿기지 않았다. 좋은 무대로 보답해주자는 이야기를 많이 했다. 음악을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진심이 닿길 원한다. 진심을 담아서 활동하다보면 더 좋은 성과가 나올 것이라고 자신한다"라고 말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진성성 있는 이야기와 공감이 중요하다. 저희와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 또래들의 마음을 잘 대변하는 가수가 되겠다"라고 다짐했다.

타이틀곡 'LO$ER=LO♡ER'는 이모 팝 펑크 장르의 곡으로, 세상의 시선으로는 비록 '루저(LO$ER)'처럼 보일지라도 유일한 세계이자 구원자인 '너'에게는 서로를 구원하는 '러버(LO♡ER)'가 되고 싶은 소년의 마음을 표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는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발매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빌보드 성적 믿기지 않았다, 진정성·공감 중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