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니, 코로나19 확진 "스태프 확진 후 양성, 정부 지침 이행"(전문)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겸 배우 하니(안희연)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하니 소속사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 측은 20일 "하니는 함께 일정을 소화하던 스태프의 코로나 19 확진 사실을 인지하고 선제 검사를 진행하였고, 20일 오전 양성 반응 통보를 받았다"고 밝혔다.

배우 안희연(하니)이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아직 낫서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카카오TV]
배우 안희연(하니)이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아직 낫서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카카오TV]

이어 소속사는 "하니는 현재 정부의 지침을 이행하고 있으며, 당사 역시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니는 현재 JTBC 드라마 '아이돌' 촬영 중에 있어서 드라마는 비상이 걸렸다. 곽시양, 김민규 등이 출연하는 '아이돌' 측은 촬영을 중단하고 배우 및 스태프 동선을 파악 중에 있다.

하니 곽시양 김민규 등이 출연하는 '아이돌'은 해체하기 위해 단 한 번의 성공이 필요한 '망한 아이돌'의 마지막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미생' 정윤정 작가와 '개인의 취향',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노종찬 감독이 만나 화제를 모았다. 2021년 하반기 방송 목표.

아래는 하니 소속사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공식입장 전문이다.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입니다

하니(안희연)가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하니는 함께 일정을 소화하던 스태프의 코로나 19 확진 사실을 인지하고 선제 검사를 진행하였고, 오늘(20일) 오전 양성 반응 통보를 받았습니다.

하니는 현재 정부의 지침을 이행하고 있으며, 당사 역시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니, 코로나19 확진 "스태프 확진 후 양성, 정부 지침 이행"(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