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광동제약, 제니 효과 톡톡…'비타500' 신규 영상 큰 호응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광동제약의 '비타 500'이 블랙핑크 멤버 제니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광동제약은 3월 초 제니를 주인공으로 공개한 영상의 후속편인 '새로 뻗침'과 '새로 펼침이 국내외 네티즌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광동제약 '비타500' 모델로 활약 중인 블랙핑크 제니  [사진=광동제약 ]
광동제약 '비타500' 모델로 활약 중인 블랙핑크 제니 [사진=광동제약 ]

이번 영상은 변화된 환경에 움츠러들거나 지치기보다 다양한 시도로 활력을 찾아보자는 내용을 담고 있다. 영상에서 제니는 필라테스와 스타일링 등을 시도하며 일상에서의 리프레시를 자연스럽게 유도한다. 이번 영상에서는 '일상을 리프레C, 건강한 비타민C'라는 문구로 캠페인의 컨셉을 재치있게 전달하고 있다.

15일 9만 건의 조회수가 넘은 영상에 국내외 팬들이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네티즌들은 제니와 비타500을 합친 이름인 '비타젠', '젠타오백', '인간 비타민' 등의 다양한 애칭을 신조어로 만드는 등 호응이 뜨겁다.

제니가 공식 인스타그램에 비타500과 함께 올린 게시글에는 605만 회가 넘는 '좋아요'와 10만 개가 넘는 댓글이 붙었다. 제니는 이번 캠페인 관련 사진을 '내가 제일 좋아하는 비타~500♡ Because everybody needs some vitamin in their life'라는 글과 함께 게시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코로나로 힘든 일상을 견디는 사람들에게 영상의 메시지가 활력을 준다는 평이 많았다"며 "제니의 활기찬 모습을 통해 새로 시작하는 힘이 전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광동제약, 제니 효과 톡톡…'비타500' 신규 영상 큰 호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