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달려라댕댕이' 김수찬 "내 반려견 은찬이가 센터" 자부심에 웃음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달려라 댕댕이' 김수찬이 반려견 은찬이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8일 오전 MBC에브리원 '두근두근 레이스 달려라 댕댕이'(이하 '달려라 댕댕이')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MC 문세윤과 최성민, 설채현 원장, 김원효, 이태성, 김지민, 김수찬 등이 참석해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8일 오전 MBC에브리원 '두근두근 레이스 달려라 댕댕이'(이하 '달려라 댕댕이')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MC 문세윤과 최성민, 설채현 원장, 김원효, 이태성, 김지민, 김수찬 등이 참석했다.  [사진=MBC에브리원]
8일 오전 MBC에브리원 '두근두근 레이스 달려라 댕댕이'(이하 '달려라 댕댕이')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MC 문세윤과 최성민, 설채현 원장, 김원효, 이태성, 김지민, 김수찬 등이 참석했다. [사진=MBC에브리원]

김수찬은 '달려라 댕댕이'를 통해 반려견 은찬이를 첫 공개한다.

김수찬은 "섭외를 받고 은찬이 의사를 물어보겠다고 했다. 다행히 은찬이가 체험해보고 싶다고 했다. 집돌이 인생을 청산하고 형과 추억을 만들겠다고 피력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은찬이가 집에서만 생활하다보니 산책을 두려워했는데, 막상 넓은 세상을 보고 나니 제가 현관 앞에만 가도 난리가 난다. 은찬이에게 좋은 경험, 좋은 체험을 시켜주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라고 달라진 변화를 이야기 했다.

반려견 공개에 대한 부담감을 묻자 "포스터를 보면 은찬이가 센터다. 은찬이를 위한 프로그램이다. '달려라 댕댕이' 안에서 행복을 찾아가겠다"라고 말했다.

'달려라 댕댕이'는 연예계 대표 애견인들과 그들의 반려견이 '도그 어질리티(dog agility)'를 배우고 맞춰나가며 정식 어질리티 대회에 도전하는 과정을 통해 인간과 반려견의 교감, 도전, 성취, 감동 등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MBC에브리원 '두근두근 레이스 달려라 댕댕이'는 8일 밤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이후 같은 날 밤 9시 30분 MBC스포츠 플러스에서 첫 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달려라댕댕이' 김수찬 "내 반려견 은찬이가 센터" 자부심에 웃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