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병규, 또 학폭 의혹 "언어폭력, 사과 원해"…갑론을박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조병규가 또 다시 학폭 의혹에 휩싸였다.

지난 1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조병규 학교 폭력 피해자'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조병규가 3년 전에 이어  또 다시 학폭 의혹에 휩싸였다. [사진=HB엔터테인먼트]
조병규가 3년 전에 이어 또 다시 학폭 의혹에 휩싸였다. [사진=HB엔터테인먼트]

해당 글쓴이는 조병규와 뉴질랜드에서 같은 고등학교를 다녔다고 주장하며 "2018년 JTBC 금토드라마 '스카이캐슬' 출연 당시 학교 폭력 의혹이 불거졌을 때 썰은 계속 돌았는데 제대로 된 구체적 사례도 없고 소속사 측에서는 계속 아니다, 고소한다 이러니까 묻힌 거 같다"고 말했다.

"학교 폭력 인정 및 진심어린 사과를 원한다"고 밝힌 그는 16살 때 조병규가 시비 거는 말투로 말을 걸기에 대꾸하지 않자 다른 학생들과 함께 자신을 둘러싸고 점심시간 동안 욕을 했다고 주장했다. 또 "나는 별 거 아니었지만 많은 피해자들이 묻힌 게 너무 안타깝고 내가 제일 좋아하는 유재석 형님의 프로그램에 나와서 위선적인 행동 때문에 이렇게 올렸다”고 전했다.

증거와 증인이 있어서 고소 걱정이 없다는 그는 "난 그저 너(조병규)의 과거를 묻지 말고 당당하게 살았으면 좋겠다. 사과 한번 하면 된다"라며 "조병규는 결론적으로 폭력은 쓰지 않았다. 언어 폭력만 있었을 뿐"이라고 강조했다. 하지만 녹음파일은 없다고 밝혔다.

조병규는 2018년 'SKY캐슬'에 출연 당시에도 학폭 의혹에 휩싸여 이를 부인한 바 있다. 당시 조병규는 "연기를 한다는 이유로 학교에서 잦은 관심과 노는 친구인가라는 인식을 받았던 적은 있다. 지금도 그렇지만 어렸을 때는 더더욱 남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살았던 터라 크게 좌지우지하지 않아서 더 분란이 생길 수도 있겠구나 라는 생각은 했다"며 학폭을 부인했다.

이어 "지금 작품을 하는 중이고 제 사사로운 구설수로 인해 작품에 조금이라도 사감을 들고 피해를 끼치는 일은 죽기보다 싫다"며 "만일 이 허무맹랑한 소문들이 커질 시 작품 종료 후 회사를 통해 공식입장으로 밝히겠다"고 전했다.

이렇게 일단락됐던 조병규의 학폭 의혹이 3년 만에 다시 수면 위로 떠오른 것. 이에 많은 네티즌들이 갑론을박을 이어가고 있다. 학폭이라고 하기엔 과하고 증거도 없기에 애매하다는 반응도 적지 않은 만큼, 조병규가 어떤 입장을 밝힐지 이목이 집중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병규, 또 학폭 의혹 "언어폭력, 사과 원해"…갑론을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