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화 아이스크림 '벤슨' 7번째 매장 마포점 출점


5일부터 판매 개시

[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한화갤러리아 자회사 베러스쿱크리머리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이 7번째 오프라인 매장 마포점을 연다고 3일 밝혔다.

한화갤러리아 자회사 베러스쿱크리머리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이 7번째 오프라인 매장 마포점을 연다. [사진=벤슨 제공]
한화갤러리아 자회사 베러스쿱크리머리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이 7번째 오프라인 매장 마포점을 연다. [사진=벤슨 제공]

벤슨 마포점은 압구정 1호점 이후 단독 매장 형태로 오픈하는 두 번째 매장이다, 마포역 인근 50m, 공덕역에서 400m 거리에서 소형 로드숍 형태로 운영된다. 좌석은 총 13석으로 5일부터 판매를 개시한다.

이달 10일부터는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배달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배러스쿱크리머리 관계자는 "이번 매장은

주거지와 학교, 오피스가 인접한 위치로 가족 단위 고객과 직장인 등 다양한 고객층을 만날 것으로 기대된다. 좌석은 총 13석이다. 10일부터는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배달로도 받아볼 수 있어 인근 상권에서 빠르게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오픈을 맞이해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 행사를 한다. 8일까지 더블컵을 구매하면 프리팩 1개(2종 중 택1)를 무료로 준다. 30일까지는 파인트나 파인트 스플릿 사이즈를 구매하면 동일한 제품 한 개를 더 준다.

베러스쿱크리머리 관계자는 "더 많은 지역에서 벤슨을 만나보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앞으로도 다양한 입지를 검토해 출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승필 기자(pilihp@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화 아이스크림 '벤슨' 7번째 매장 마포점 출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