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마블 공식 블로그 누적 방문자 2천만명 돌파


2천700여건 다양한 콘텐츠 게재…월 평균 방문자만 45만명

[문영수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공식 기업 블로그의 누적 방문자가 2천만명을 돌파했다고 9일 발표했다. 오픈 46개월 만의 성과다.

2013년 2월 개설한 넷마블 블로그는 지금까지 2천700여건의 기업·게임 소식, 게임공략,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웹툰, 게임스토리 영상 등 자체 제작 콘텐츠도 선보이고 있다. 월평균 방문자 수는 45만명이며 월평균 페이지뷰는 100만건에 이른다.

넷마블 블로그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한국블로그산업협회가 주최한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에서 2015년과 2016년 2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회사 측은 블로그 외에도 페이스북 페이지, 인스타그램, 네이버포스트 등 다양한 뉴미디어 채널을 운영하며 이용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특히 2개로 운영 중인 넷마블 페이스북 페이지의 통합 구독자 수는 145만명에 이른다.

배민호 넷마블게임즈 뉴미디어팀장은 "이용자가 게임 정보를 더욱 빠르고 다양한 채널에서 접할 수 있도록 MCN(다중채널네트워크), 웹툰 등 트렌드에 맞춘 콘텐츠 제작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게임즈는 방문자 2천만명 돌파를 기념해 블로그에 축하 댓글을 남긴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넷마블 프렌즈 인형세트(3명)' '세븐나이츠 50루비(20명)' '커피 기프티콘(2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실시한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공식 블로그 누적 방문자 2천만명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