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ADT캡스, '파란스마일 봉사단' 활동 눈길


지역사회 치안유지·환경보호·소외계층 위한 봉사활동 등 진행

[성지은기자] ADT캡스는 체계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올해 3월 전국 15개 지역본부의 봉사단을 한 데 모아 '파란스마일 봉사단'을 발족하고,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고 30일 발표했다.

파란스마일 봉사단은 지역사회 치안유지 및 환경보호에 일조하고 있다. 익산지사 파란스마일 봉사단은 보안업의 특성을 살려 지역 치안 유지를 위한 시민경찰 활동을 펼치고 있다. 매달 경찰과 함께 취약지역 순찰을 실시하는 등 지역사회 범죄 예방에 힘쓰고 있다.

음성지사 파란스마일 봉사단은 깨끗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하천 청소 봉사활동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봉사단원들은 금왕천 주변과 도로변의 방치된 쓰레기를 수거해 청정 하천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파란스마일 봉사단은 지역사회 소외 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구미지사 파란스마일 봉사단은 지난 6일 구미시장애인체육관에서 열린 '어울림 한마당'에 참가, 장애인들의 행사 참여를 돕고 전반적 행사의 안전을 책임졌다.

파란스마일 서울본부 봉사단은 지난 25일 의정부에 위치한 헌혈센터에서 헌혈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서울 각 지사의 출동대원(BP)팀장들과 BP대원들로 이루어진 서울본부 봉사단 20여 명은 헌혈을 하고, 헌혈증을 수혈이 필요한 환자들을 위해 기부했다.

ADT캡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ADT캡스는 파란스마일 봉사단을 중심으로 지역사회 안전과 사회안전망 형성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ADT캡스, '파란스마일 봉사단' 활동 눈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