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딜라이브, '딜라이브 플러스' 무료 콘텐츠 강화


내달 전용 앱스토어 오픈, 다양한 앱 지원

[민혜정기자] 딜라이브는 넷플릭스 TV 시청을 위한 OTT박스인 '딜라이브 플러스'에 한국 영화와 게임, iHQ의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다양한 앱을 추가한다고 11일 발표했다.

딜라이브는 지난 7월부터 넷플릭스 전용 OTT 박스를 판매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외 영화를 시청할 수 있는 '딜라이브 무비' 앱을 비롯해, iHQ 소속 스타들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iHQ 제작 최신 드라마 및 예능프로그램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iHQ' 앱을 제공한다. 또 영재교육 커리큘럼이 탑재된 교육게임앱 '뽀뚜'도 제공한다.

국내외 스타 관련뉴스와 음악, 공연 등의 정보를 빠르고 신속하게 볼 수 있는 '스타뉴스'와 한국사에 대한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TV한국사' 게임 앱도 함께 서비스된다.

특히 9월부터 딜라이브 플러스 전용 앱스토어를 오픈, 보다 다양한 앱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딜라이브는 매월 1회 정기 개편을 통한 신규 앱을 출시, OTT 셋톱박스인 딜라이브 플러스의 사용가치를 높이기로 했다. 유아, 어학원, 종교단체, 호텔, 병원 등을 대상으로 특화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앱 서비스도 활성화 할 예정이다.

딜라이브 관계자는 다양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앱을 제공해 딜라이브 플러스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아울러 경쟁관계에 있는 다른 OTT 서비스와 차별성을 부각시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딜라이브, '딜라이브 플러스' 무료 콘텐츠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