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페이코' 멤버십 서비스 출시


페이코 앱에서 다양한 제휴사 멤버십 통합 관리

[문영수기자]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페이코 멤버십'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3일 발표했다.

페이코 멤버십은 다양한 제휴사의 멤버십을 페이코 앱에서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멤버십 발급뿐 아니라 ▲멤버십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멤버십 포인트 이용 내역 조회 ▲각 멤버십 별 공지사항·혜택·사용처·이벤트 등의 정보 열람 기능을 제공한다.

페이코 멤버십은 페이코 회원 ID를 기반으로 멤버십을 발급하기 때문에 별도의 앱 설치와 복잡한 절차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간편화한 것이 특징이다.

멤버십은 페이코 앱 내 '멤버십 서비스' 페이지에서 가입을 원하는 제휴사 멤버십을 선택하고, 페이코 회원 약관 동의를 거치면 바로 발급된다. 기존 멤버십을 이용하던 회원도 페이코 앱에서 멤버십을 발급받으면 기존에 적립한 포인트 및 사용내역 정보를 그대로 활용할 수 있다.

페이코 멤버십이 적용된 제휴사는 현재 대한항공, 종합식품기업 아워홈, 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 온·오프라인 서점 반디앤루니스까지 4개사다. 회사 측은 지속적으로 제휴사를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김동욱 NHN엔터테인먼트 페이코 사업본부장은 "멤버십 서비스는 할인 외에도 적립 등 추가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어 꼼꼼히 따져보고 현명하게 소비하는 간편결제 이용자에게 필요한 기능이라고 판단했다"며 "페이코가 작년 간편결제 서비스 출시에 이어 올해 송금, 포인트 전환,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인 가운데 앞으로도 금융 서비스를 지속 확장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