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해외로밍 LTE 데이터, 국내 데이터로 돌려 드려요"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LTE' 고객 대상 LTE 데이터 쿠폰 등 경품 혜택

[민혜정기자] KT는 오는 8월31일까지 KT 로밍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고 11일 발표했다.

KT는 중국, 일본, 미국 등 70여개국에서 3G와 LTE 데이터를 하루 종일 이용할 수 있는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LTE' 상품을 3일 이상 이용할 경우, 시중가 8천원 상당의 국내 LTE 데이터 500MB 쿠폰을 증정한다.

브라질 올림픽 참가 및 참관을 위해 출국하는 고객 역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출국 전 공항 로밍센터에서 사전 신청만 하면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LTE' 상품을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상품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기존 요금에서 33% 요금 할인을 받는 셈이다.

KT는 음성로밍 5천원권을 비롯한 국내 유일 제공하고 있는 안심로밍 서비스 커버리지를 7월 8일 부로 캄보디아, 말레이시아 등을 포함하여 총 22개국으로 확대했다.

KT 마케팅전략본부 이필재 전무는 "7~8월 여름성수기를 맞이하여 다채로운 로밍 이벤트를 선사하게 된 점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 만족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해외로밍 LTE 데이터, 국내 데이터로 돌려 드려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