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KG이니시스에 페이코 결제 적용


KG이니시스 가맹 온라인 상점서 페이코 이용 가능해져

[성상훈기자]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온라인 PG사 KG이니시스(대표이사 윤보현)의 통합 결제창에 자사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 결제를 적용했다고 29일 발표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NHN한국사이버결제(NHN KCP) 결제창 연동에 이어 국내 최대 PG사로 손꼽히는 KG이니시스와도 전략적 제휴 관계를 구축하게 됐다.

페이코 이용자는 KG이니시스가 가맹된 온라인 상점에서 결제 시 KG이니시스 결제창에서 인증 수단으로 페이코를 선택한 후 6자리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구매 및 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무엇보다 이번 제휴를 통해, 페이코와 KG이니시스의는 양사 고객의 결제 편의를 확대한다는데 의미가 있다.

페이코는 KG이니시스가 보유한 10만 가맹점에 페이코 서비스를 확대 적용하고, KG이니시스는 간편결제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 고객의 편의성을 제고한다.

NHN엔터테인먼트 전수용 제휴협력 본부장은 "페이코는 이번 KG이니시스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채널의 결제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며 "양사의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해 페이코와 KG이니시스의 한층 강화된 시너지를 만들어 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성상훈기자 hnsh@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