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예 박솔로몬, 김래원 아역 발탁…'닥터스' 초반 이끈다


싸이더스HQ와 전속계약 "10대 유일한 남자배우"

[이미영기자] 신예 박솔로몬이 싸이더스HQ에 둥지를 틀었다. SBS '닥터스'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 눈도장을 찍을 채비를 마쳤다.

싸이더스HQ는 6일 "박솔로몬이 전속계약 체결과 동시에 오는 6월 방송 예정인 SBS '닥터스'에 출연한다"고 알렸다.

박솔로몬은 단편영화 '지구에서 은하까지'부터 MBC '전설의 마녀' 고주원 아역, tv조선 '백년의 신부'에서 이홍기 아역으로 연기하며 눈길을 끌었다. 오는 6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무서운 이야기3 : 화성에서 온 소녀'에서 인공지능 로봇 'PZ3000' 역도 연기한 촉망 받는 신예다.

박솔로몬은 오는 6월 방송 예정인 SBS '닥터스'에도 캐스팅 됐다. 극중 한 순간에 고아가 되지만 의대까지 합격한 수재인 '홍지홍'을 맡아 김래원의 아역을 연기할 예정. 타고난 머리와 뛰어난 친화력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훈남이지만 한편으로는 지극히 이성적인 현실주의자가 된 사연에 힘을 실어주며 극 초반을 이끌어간다.

싸이더스HQ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박솔로몬 군이 sidusHQ의 새로운 식구가 되었다. 소속사 내 유일한 10대 남자배우이며, 새 식구가 되자마자 6월에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통해 인사드릴 수 있게 되어 굉장히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박솔로몬 군은 소년의 순수한 얼굴을 지녔지만 깊은 눈매와 더불어 그만이 지닌 매력이 커서 앞으로의 성장이 기대되는 친구이니 앞으로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닥터스'는 현재 방송 중인 '대박'의 후속으로 오는 6월 중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예 박솔로몬, 김래원 아역 발탁…'닥터스' 초반 이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