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HN엔터-아시아나IDT-KCP, 페이코 공동사업 MOU 체결


3사, 결제 인프라 제공 및 공동영업 마케팅 프로모션 지원

[성상훈기자]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아시아나IDT(대표 한창수), 한국사이버결제(KCP, 대표 송윤호)와 페이코 간편결제 서비스 공동사업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3일 발표했다.

3사는 지난 22일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에 위치한 아시아나IDT 본사에서 업무제휴 협약식을 갖고 3사가 보유하고 있는 경영자원을 활용해 페이코 간편결제 사업의 기술 개발 및 마케팅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NHN엔터테인먼트와 한국사이버결제는 페이코 앱 및 단말기 설치에 필요한 각종 결제 인프라를 제공하고 공동 영업 및 마케팅 프로모션을 지원할 계획이다.

아시아나IDT는 금호아시아나 그룹사 및 협력 회사에서 페이코 적용에 필요한 결제 모듈을 개발하고 대외 공동 영업 및 마케팅활동을 전개해 나가기로 했다.

특히 아시아나IDT는 교통, 운송, 유통, 레저 분야의 그룹사 및 협력 관계에 있는 대외 업체의 간편결제 서비스 적용에 필요한 시스템 구축을 위해 적극 추진하기로 약속했다.

NHN엔터테인먼트 김동욱 페이코 사업본부장은 "아시아나IDT와의 협약을 통해 다양한 사업영역에서 간편결제 페이코를 적용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환경이 마련된 데 의의가 있다"며 "아시아나IDT의 기술력과 네트워크를 활용해 페이코 사업 기반을 강화하고 빠르게 사업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성상훈기자 hns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NHN엔터-아시아나IDT-KCP, 페이코 공동사업 MOU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