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주말N]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미국 콘셉트의 이국적인 분위기 눈길…가족 나들이 장소 제격

[장유미기자]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주말 나들이를 즐기기 위해 도심에서 가까운 관광지를 찾아 나서고 있는 가운데, 파주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나들이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파주는 서울에서 30분 남짓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아름답고 여유로우며 이국적인 풍경을 지닌 수도권 여행지로 최근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헤이리 예술마을, 파주 프로방스, 임진각 평화누리 공원, 파주 영어마을 등 문화와 예술이 살아 숨쉬는 다양한 즐길거리를 자랑하고 파주 장단콩 등 별미 음식도 가득하다.

특히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파주 지역 나들이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코스가 됐다. 신세계사이먼은 교외형 프리미엄 아울렛 특유의 아름다움을 고수하면서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야외 이벤트, 편의시설까지도 섬세하게 신경쓰고 있다.

미국의 우드버리 커먼, 일본의 고템바 프리미엄 아울렛의 정통성을 잇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아울렛인만큼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바로 이국적인 전경이다. 1920~30년대 미국 다운타운을 연상시키는 아르데코(Art-Deco) 건축양식으로 지은 분수 광장, 시계탑 등은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서울 수도권 중심부에 인접해있고 관광지가 많은 파주의 지역적인 특성을 고려해 가족 단위 관광객들을 위한 브랜드와 이벤트,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다.

해외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캐주얼, 남성, 아웃도어, 키즈 브랜드까지 220여 개의 다양한 브랜드 구성은 가족 모두가 즐거운 쇼핑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다. 특히 최근에는 코트, 패딩 등 겨울 상품들을 추가로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요즘 같이 쌀쌀한 날씨에 실속있는 쇼핑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매달 야외에서 진행되는 다채로운 공연과 이벤트는 아울렛을 찾은 사람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한다. 아울렛 곳곳에 장식된 포토존에서는 기념사진을 찍기도 하고, 어린이날·할로윈데이 등의 시즌에 따라 키즈 패션쇼나 플리마켓 등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행사들도 진행돼 재미를 더한다.

아이를 동반한 고객도 편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24개월 미만 영아를 위해 안내데스크에서 유모차를 무상으로 대여하고 있으며 부모와 아이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가족화장실도 마련돼 있다.

더불어 마음놓고 아이들을 맡길 수 있는 키즈카페와 국내 최대 크기의 레고 매장, 회전목마·미니트레인 등의 놀이시설은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다. 키즈카페에서는 평일에 3시간 코스의 '키즈 케어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어 부모가 마음놓고 쇼핑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한우리·스트릿츄러스 등 서울을 비롯한 여러 지역의 맛집들을 만나볼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파주 농특산물 전용 매장인 '파주 파머스 마켓'은 고객에게 고품질의 농산물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이곳은 농특산물 홍보 및 판매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외국에 온 듯한 이국적인 경관,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 구성, 공연·편의시설 등 쇼핑의 재미와 편리함까지 모두 갖췄다"며 "명실상부한 경기 북부 지역의 쇼핑 관광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했다"고 말했다.

▲주소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필승로 200 ▲영업시간 : (월~목) 10:30~20:30 (금~일) 10:30~21:00 *공휴일은 금~일 운영시간과 같음 ▲연락처 : 1644-4001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주말N]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