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엑셈, 미국·중남미에 DB성능관리 SW 수출


미주 지역 수요 확대 기대

[김국배기자] IT시스템 성능관리 소프트웨어(SW) 기업 엑셈(대표 조종암)이 미국·중남미 등 해외 시장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

엑셈은 파나마 최대 유통업체인 아젠시아스 페드로(Agencias FEDURO)에 데이터베이스(DB) 성능관리 SW '맥스게이지(MaxGauge)'를 공급했다고 8일 발표했다.

또한 미국 반도체 회사인 SAS에 맥스게이지를 추가로 공급했으며 자체 제작 서버를 판매하는 스프링복(Springbok)SQL에 맥스게이지를 번들(Bundle)로 공급했다. 스프링복SQL의 주력 제품인 'DB 어플라이언스'에 맥스게이지를 제공한다.

파나마 메이저 슈퍼마켓 체인업체 아젠시아스 페드로는 창고관리시스템(WMS)에 맥스게이지를 구축했다. 엑셈의 중남미 지역 첫 수주다. 앞서 엑셈은 미국 이동통신사 AT&T, LA주정부 등에도 제품을 공급한 바 있다.

임중모 엑셈 미국 법인 대표는 "최근 미국 내 공공기관에 입찰 참여를 위해 IT 업체들과 협력을 모색하는 등 적극적인 영업활동 전개하고 있다"며 "파나마에 이어 베네수엘라, 코스타리카, 브라질 등지에서도 DB 서비스 회사가 적극적으로 개발되고 있으며 잠재 파트너사들과 협력 논의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 만큼 미주 지역의 에너지, 금융, 통신 등 산업 전반에서 시스템 성능관리 솔루션 수요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김국배기자 verme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엑셈, 미국·중남미에 DB성능관리 SW 수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