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2015년 하반기 공개채용


게임·보안 소프트웨어 등 공통 직군 5개 분야

[문영수기자] '알집', '알약'으로 유명한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가 2015년 하반기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15일 이스트소프트에 따르면 이번 공개채용은 게임·보안 소프트웨어·인터넷 소프트웨어,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공통 직군 총 5개 분야 16개 직무를 대상으로 하며 오는 10월 4일까지 온라인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 서류 전형 합격자에게는 필기, 면접 등 2차 전형 일정이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카발' 시리즈로 대표되는 게임 사업에서는 게임 웹·서버·운영툴·플랫폼 개발과 이펙트 디자인 직무를, 보안 소프트웨어 분야에서는 보안 소프트웨어, 자바 웹·서버 개발과 악성코드 분석 직무 인재를 모집한다. 또 인터넷 소프트웨어 분야는 자바 웹·서버, 웹 프론트엔드 개발자를,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분야는 윈도우 어플리케이션과 기업용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제품 기획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공통 직군인 시스템 및 네트워크, 데이터센터 시스템 기술 직무 엔지니어도 함께 모집 중에 있다.

이스트소프트는 "소프트웨어 개발회사의 가장 중요한 자산은 우수한 인재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학벌, 어학점수 등 지원자의 스펙보다는 지속 성장 가능한 인재를 선발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