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탐앤탐스, 창업 지원 공간 '스타트업 카페' 조성


KDB산업은행과 탐스커버리 강남점에 카페 개설

[장유미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지난 23일 KDB산업은행과 스타트업 창업 지원 공간 '스타트업 카페'를 열고 개소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발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도균 탐앤탐스 대표와 KDB산업은행의 김수재 부행장,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 황철주 이사장과 남민우 이사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내년 3월까지 운영되는 스타트업 카페는 탐스커버리 강남점에 66㎡(약 20평) 규모로 협업공간과 비즈니스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2015 KDB 스타트업 프로그램'을 통해 2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15개 예비 스타트업 팀들이 이곳에서 사업 기획 및 세미나, 회의 등 창업 전반을 준비할 계획이다.

탐앤탐스와 KDB산업은행,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은 예비 스타트업 팀들을 위해 공간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창업 준비에 필요한 사무용품과 사무가구, 원활한 무선 인터넷 환경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 언제든지 매장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팀 당 월 30만 점의 포인트를 제공한다.

김도균 탐앤탐스 대표는 "스타트업으로 시작한 탐앤탐스가 이제는 전세계에 대한민국 커피문화를 전파하는 대표 커피브랜드로 성장했다"며 "전 세계를 놀라게 할 대표 스타트업이 되는 그 날까지 청년 창업가들의 든든한 자양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탐앤탐스, 창업 지원 공간 '스타트업 카페' 조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