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엑스엘게임즈 '문명 온라인' 7월 14일부터 파이널 테스트


시간 제한없이 테스트 즐기고 신규 콘텐츠도 추가

[문영수기자]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문명 온라인' 파이널 테스트를 오는 7월 14일부터 18일까지 닷새간 진행한다고 24일 발표했다.

이번 테스트는 공개서비스(OBT)와 유사한 환경을 점검하기 위해 시간을 제한하지 않고 매일 24시간 동안 세션(서버)을 운영하게 된다. 더불어 이용자 편의를 고려해 이용자 인터페이스(UI)를 대폭 개선했고 미공개 시대인 산업시대를 추가하는 등 최적화된 시스템과 신규 콘텐츠를 미리 경험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이번 테스트를 위해 총 7만 명 규모의 테스터를 공식 홈페이지(www.civilizationonline.co.kr)를 통해 모집할 예정이다. 2차 비공개테스트에 참여했던 이용자에게는 자동으로 테스터 권한이 부여된다.

한편 문명 온라인은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전략 게임 '시드마이어의 문명'의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해 엑스엘게임즈가 개발 중인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다.

기존 시드마이어의 문명 시리즈의 원더 건설, 문명 발전 등의 재미 요소와 이용자들이 힘을 합쳐 자신이 속한 문명을 승리로 이끄는 요소를 결합해 주어진 시간 내에 승리를 이끌어내는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엑스엘게임즈 '문명 온라인' 7월 14일부터 파이널 테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