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11번가, '여름 제철 가구' 반값 할인


여름 가구·침구·인테리어 소품 등 최대 57% 저렴한 가격에 판매

[장유미기자] SK플래닛 11번가가 여름 시즌과 어울리는 가구, 침구, 인테리어 소품 등을 최대 57% 할인 판매하는 '썸머 리빙 핫 세일' 기획전을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해외 리조트에 있을 법한 이국적인 디자인으로 인기인 '라탄 그네의자'와 '클로에 라탄 1인용 흔들의자' 등이 최대 49%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또 모기 쫓는 기능을 비롯해 항균·항곰팡이 기능을 갖춘 '에이스 침대 하이브리드 테크 플러스 매트리스(퀸 사이즈)'와 '파란들 좌식 의자', '클로이 접이식 철제 사각테이블 의자 세트' 등도 구매할 수 있다.

고객들은 MD가 추천하는 한정수량 제품 구매 시 11번가 포인트가 22% 추가 적립(최대 5천 포인트)되며 NH농협카드 결제 시 고객이 보유한 NH 농협의 채움 포인트를 100% 사용할 수 있다.

11번가 복준범 가구 담당 MD는 "집안에 청량감을 가져다 줄 라탄, 철제 가구 등 여름과 어울리는 소재로 만든 가구, 침구, 인테리어 소품 등을 엄선했다"며 "라탄, 철제 가구는 아이템 하나만 있어도 집안을 빈티지하고 이국적인 분위기로 꾸밀 수 있고 가격도 저렴해 실속과 유행을 추구하는 2030세대 젊은 고객들에게 반응이 좋다"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11번가, '여름 제철 가구' 반값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