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 받은 명품 종아리알주사 '세이지 쫑알주사'


종아리보톡스보다 빠르고 긴 효과, 적은 부작용으로 일반인 및 연예인 사이 입소문

TV속 화려한 춤을 추는 여성 아이돌들은 저마다 다양한 개성과 매력으로 남심을 유혹한다. 날씬한 체형부터 글래머러스한 몸매까지, 각자 자신있게 드러내는 매력포인트는 다르지만 한가지 공통점이 있다면 시원한 각선미일 것이다.

절기상 입춘이 다가오며 겨울의 끝을 알리고 있다. 그동안 두껍고 칙칙한 옷으로 겨울 추위를 막아왔던 여성들은 벌써부터 화사한 봄 옷을 꺼내 입을 생각에 들뜬 마음을 감출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유독 굵고 두꺼운 알통이 드러나 각선미에 자신 없는 여성들에게는 겨우내 감출 수 있었던 자신의 종아리를 다시금 드러내야 하는 계절을 앞두고 고민에 빠지게 된다.

굵은 종아리는 유독 다이어트나 운동으로 해결하기 힘든 부위로 알려져 있다.

흔히 주변에서 종아리 알을 빼는 마사지법이나 기계 관리 등을 추천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는 잘못된 자세와 걸음걸이, 무엇보다 유전적 요인에 의해 생겨나는 종아리 알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에는 큰 효과를 기대하기 힘든 방법들이다.

최근 날씬한 종아리 라인을 찾아주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세이지 쫑알주사'가 여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크게 화제가 되고 있다.

기존 종아리 퇴축술과 차단술과 같은 수술은 주의사항도 많고 회복기간도 필요하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이 선뜻 수술 받기가 꺼려지는게 사실이다.

또한 저렴한 가격 이벤트로 진행하는 종아리보톡스 시술은 적은 효과와 부작용으로 고민하는 후기를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다.

그러나 세이지 쫑알주사는 이러한 기존 종아리 알 시술의 단점을 크게 개선한 주사시술로 세이지 대표원장의 상표 특허 등록이 돼 있어 타 병원에서는 시술을 받을 수 없는 세이지만의 전문화된 시술법으로 유명하다.

기존의 종아리시술은 근육퇴축술과 보톡스로만 가능하다고 여겨졌다. 그러나 보톡스는 6개월, 퇴축술은 1년정도가 유지기간으로, 날씬한 종아리를 유지하고자 한다면 6개월~1년에 한번씩 지속적인 시술 또는 수술을 받아야 했다.

더욱이 이 같은 시술이 잘못 될 경우 첨족(까치발)이 오거나 근육이나 인대에 구축현상이 와서 땡기고 통증이 오랫동안 가게 되는 부작용이 찾아올 수 있다.

그러나 세이지 쫑알주사는 세이지 클리닉/연구소에서는 직접 도입시킨 '근육 퇴출인자'로 시술을 시행, 그 효과가 1~3년 이상 유지될 뿐 아니라 수술보다 간편하게 날씬한 종아리 라인을 유지할 수 있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마취 없이 시술시간도 15분 이내로 짧으며, 시술 직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바쁜 현대 여성들에게 큰 매력으로 다가온다.

그러나 종아리가 굵은 모든 여성들에게 쫑알주사가 적용되지는 않는다. 쫑알주사 특허를 보유한 세이지의원은 "초음파 정밀진단을 통해 환자에 알맞은 시술방법을 선택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높은 지방비율로 종아리가 굵은 분들에게는 지방분해효소주사인 '빼빼로주사'등 다양한 시술방법을 환자의 특성에 맞게 추천, 시술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날씬한 종아리를 만드는 세이지만의 쫑알주사에 대한 더욱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생활경제팀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