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로엔, 청소년 음악 재능 키우는 '로엔뮤직캠프' 개최


보컬 및 댄스 트레이닝, 대중소통법 등 멘토링 기회 제공

[류세나기자] 음악서비스 멜론을 운영사인 로엔엔터테인먼트(대표 신원수)는 오는 12일부터 음악에 재능이 있는 청소년들에게 음악 전문교육과 기본소양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는 사회환원 프로그램 '로엔뮤직캠프(Melody On Your Dream)'를 개최한다.

올해 처음 진행되는 로엔뮤직캠프는 여성가족부 후원과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과의 공동주최로 강원도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에서 13박14일간 진행된다.

로엔은 이번 캠프를 통해 음악적인 재능과 꿈은 있으나 환경의 어려움으로 배움의 한계가 있는 전국 저소득층의 청소년들에게 음악과 관련된 꿈을 더욱 키우고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계획이다.

대상자 선발은 전국 학교장 추천 등을 통해 올라온 180여명의 지원자 중 1차 적합성 심사, 2차 실기심사, 3차 종합심사 등의 과정을 거쳐 최종 30명이 지난 12월22일 선정됐다. 이들은 전문 보컬트레이닝, 댄스트레이닝은 물론 대중소통, 요가, 기본 에티켓 등 다양한 인성교육 및 멘토링이 함께 진행된다.

특히 1월24일에는 평창 지역주민 300여명 앞에서 2주간의 교육 결과를 선보이는 공연의 시간도 갖는다. 평소 문화 소외지역으로 K-POP을 접하기 어려웠던 주민들과 함께 자신의 재능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란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캠프기간 동안 우수한 재능을 보여준 참가자에게는 여가부 장관상 리더상 등의 다양한 시상이 상금과 함께 주어지게 된다.

류세나기자 cream5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로엔, 청소년 음악 재능 키우는 '로엔뮤직캠프'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