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알서포트 원격지원 '리모트뷰' 업데이트 실시


통합 UI, 온라인 라이선스 관리 등 제공

[김국배기자] 알서포트(대표 서형수)가 원격지원 서비스 '리모트뷰'에 대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발표했다. 리모트뷰는 인터넷을 통해 PC를 제어하는 기능을 갖춘 원격제어 솔루션이다.

리모트뷰는 원격제어 시 일관된 사용자경험(UX)을 누릴 수 있도록 제품을 개선했다. 개인용과 기업용 사이트로 나눠 운영하던 웹사이트를 '알뷰닷컴(www.rview.com)'으로 통합했다. 스탠다드 제품에도 슬롯 기반 콘솔 대신 엔터프라이즈 제품과 같은 형태의 콘솔을 새롭게 적용했다.

여러 대의 PC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PC 일괄 설정 기능도 담았다. 이전에는 개인용 제품의 경우 각 PC마다 따로 설정해야 했다. 여기에 엔터프라이즈 버전은 사용자 설정 기능을 더해 PC 관리기능을 강화했다.

간편한 온라인 라이선스 방식을 적용한 것도 눈에 띈다. 리모트뷰는 사이트 내에 라이선스 구매와 갱신 기능을 추가해 편의성을 높였다. 또 다중 라이선스 구조를 적용해 기간이 다른 2개 이상의 라이선스도 관리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리모트뷰는 세계 각국에 15개 중계 및 세션 서버를 갖춰 언제 어디서나 동일한 품질의 안정적인 서비스를 지원한다. 주요 서버는 국가 간 이중화로 구성돼 있고 장애 시 인접 국가 서버로 알아서 연결된다.

김국배기자 verme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알서포트 원격지원 '리모트뷰' 업데이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