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스트소프트 윈도XP 보안 대응 솔루션 개발


OS와 SW 취약점 노리는 공격 차단 솔루션 2종 출시

[김관용기자]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는 윈도XP 지원 종료에 따른 보안 공격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하는 '알약 익스플로잇 쉴드'와 '알약 레거시 프로텍터'를 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알약 익스플로잇 쉴드는 브라우저와 다양한 소프트웨어의 취약점 악용 공격을 실시간으로 감시하고 차단하는 악성코드 사전 방어 프로그램이다.

웹페이지의 취약점을 통해 악성코드를 유포하는 '드라이브 바이 다운로드(Drive by download)' 공격을 차단하고 주요 프로세스의 의심 행위와 의심 파일을 실시간으로 감시해 PC를 보호한다. 알약 익스플로잇 쉴드는 알약을 포함한 타 백신이 설치된 PC에서도 동시에 사용 가능하다.

또한 윈도XP 기반의 산업용 시스템 보안을 대상으로 한 알약 레거시 프로텍터는 악성코드와 알려지지 않은 윈도XP 보안 취약점 공격을 차단하는 솔루션이다. 시스템 관리자의 업무 부하가 적으며 기기 리소스 사용을 최소화해 저사양 시스템에도 설치와 운용이 가능하다.

이스트소프트 보안소프트웨어 사업본부 김준섭 본부장은 "윈도XP 지원 종료 이후 PC 사용자를 비롯한 기업과 기관의 철저한 대비를 위해 새롭게 보안 솔루션을 출시했다"며 "알약 익스플로잇 쉴드와 알약 레거시 프로텍터가 보안 취약점에 대해 신속하고 강력한 대응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관용기자 kky1441@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스트소프트 윈도XP 보안 대응 솔루션 개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