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란지교소프트-한국렌탈 PC보안관리 '맞손'


PC 보안관리 융합상품 '한국렌탈 오피스키퍼' 출시

[김국배기자] 지란지교소프트(대표 오치영)가 한국렌탈(대표 엄윤기)과 PC 보안관리 융합상품 출시를 위한 전략적 사업 제휴를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는 하드웨어(HW)와 소프트웨어(SW), 백업과 유지 보수에 이르는 토털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두 회사는 '한국렌탈 오피스키퍼'라는 상품을 출시하고 한국렌탈에서 제공하는 PC와 노트북에 지란지교소프트의 통합보안솔루션 '오피스키퍼(Officekeeper)'를 탑재한 렌탈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렌탈 오피스키퍼에는 ▲정보유출 모니터링 ▲개인정보 보유현황 모니터링 ▲컴퓨터 보안현황 등 내부정보 유출방지를 위한 보안 기능과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관리 ▲인터넷 사이트 활용 현황 리포트 등 자산관리 기능이 포함된다.

이를 통해 임대 PC 이용 고객들이 별도의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아도 다양한 보안위협에 대응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이 증가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오치영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넓은 유통망과 풍부한 경험을 가진 한국렌탈과의 제휴는 서비스의 경쟁력을 높이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분야가 전혀 다른 두 회사의 만남이 다양한 형태의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 수 있는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국배기자 verme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란지교소프트-한국렌탈 PC보안관리 '맞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