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삼성에버랜드 外


[장유미기자] ◆ 삼성에버랜드, 패션·리조트 첫 공동 프로모션

삼성에버랜드 패션과 리조트 부문이 손잡고 공동 프로모션 기획에 나섰다.

삼성에버랜드는 20일부터 남성복, 여성복, 캐주얼 등 대표 브랜드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에버랜드 리조트 입장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총 20개 브랜드의 800여개 전국 주요 매장에서 동시에 실시된다.

행사 기간 내 해당 매장을 방문해 패션 상품을 4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1만2천명에게 1인당 삼성에버랜드 리조트 자유이용권과 눈썰매장 패키지로 구성된 입장권 2매가 제공된다.

한편, 삼성에버랜드는 내년 1월 1일부터 테마파크 에버랜드를 방문한 고객 중 3만원 이상 식음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에잇세컨즈의 모자, 양말, 장갑류 등 겨울 필수 아이템 총 2만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 CJ제일제당, 프레시안 오곡참께 드레싱 출시

이 제품은 '건강한 드레싱'이라는 콘셉트를 살려 5가지 곡물의 '건강함'을 담은 제품이다. 웰빙을 선호하고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드레싱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5가지 곡물과 함께 곱게 빻은 참깨를 넣어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합성보존료, 합성감미료 등 총 4가지의 인공적인 합성 첨가물을 넣지 않아 안심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 엔제리너스커피,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엔제리너스커피가 오는 21일부터 '메리 팩(MERRY PACK)' 또는 1만1천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메리 팩은 딥 초코민트, 더블샷 시나몬 초코, 더블샷 시나몬 카라멜 등 겨울 신제품 3종 중 한 가지 음료와 아메리카노, 쿠키로 구성됐다. 카드지갑은 세련된 디자인의 목걸이 카드 지갑 형태로 브라운, 오렌지 두 가지 색상이 준비돼 있으며 랜덤으로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 던킨도너츠, 크리스마스 이벤트 눈길

먼저, 던킨도너츠는 크리스마스 시즌 도넛 1팩 구매 시 인기 도넛인 글레이즈드 6개 1팩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에 출시한 크리스마스 시즌 도넛은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엄마! 트리 사주세요', '별이 빛나는 밤의 크리스마스'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글레이즈드 무료 증정 이벤트는 당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며, 1인 4팩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

또 던킨도너츠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시 '플라잉 재키'를 2천원에 구매 할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플라잉 재키는 지난 크리스마스 도넛 출시 기념 이벤트 당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귀여운 아기 곰돌이 인형으로 쿠션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 미스터피자, 연말 맞아 할인 이벤트 풍성

미스터피자가 연말을 맞아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SKT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내년 1월 15일까지 SKT T멤버십 전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에 대해 30% 할인과 동시에 할인 금액의 20%를 OK캐쉬백으로 적립해주는 더블 할인 & 더블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SKT 착한 기변 고객들에게는 이달 25일과 내년 1월 29일에 50%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와 함께 미스터피자는 지난달부터 지중해풍 해산물 피자 '맘마미아' 주문 시 샐러드바와 탄산음료를 1천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이벤트는 매장 방문고객 대상으로 내년 1월 26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삼성에버랜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