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1위 게임 '캔디크러쉬사가' 카카오 입점


친구에게 요청 보내기 등 카카오톡에 특화된 기능 추가

[이부연기자] 영국 크로스플랫폼 게임 개발사 킹이 인기 게임인 '캔디크러쉬사가'의 카카오 플랫폼 버전 '캔디크러쉬사가 for Kakao'를 13일 출시했다.

캔디크러쉬사가는 페이스북 게임 1위이자 안드로이드와 iOS 전체에서 일일 플레이 횟수 7억 회 이상을 기록하고 있으며 전세계 일일 사용자 수도 1천500명을 넘어선 인기 게임이다.

캔디크러쉬사가는 독창적이며 소셜한 매치-3게임 방식을 제공하며 완성도 높은 400여개 이상의 도전 목표와 간단간단히 플레이 할 수 있는 짧은 스테이지들,화려하고 세련된 그래픽으로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킹의 모바일 구루 토미 팜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되는 캔디크러쉬사가는 한국 사용자들에게 차별화된 소셜게임의 재미와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모바일 메신저인 카카오톡에 특화된 기능을 개발했다"면서 "친구들에게 게임 요청을 보내거나 카카오 이용자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깜찍한 이모티콘을 전송하는 등 캔디크러쉬사가만의 다양한 소셜 기능을 한껏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 반승환 게임사업본부장은 "최고의 글로벌 인기게임 중 하나인 캔디크러쉬사가를 카카오 게임으로 만나 많은 기대가 된다"면서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사랑을 받은 만큼 분명 카카오 이용자들에게도 그만큼 큰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