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T, LTE-A 고객에 'T프리미엄' 콘텐츠 무료제공


지인에 '데이터 조르기' 기능도 추가

[강호성기자] SK텔레콤이 차세대 LTE(LTE-A) 가입자에 프리미엄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에 들어갔다.

SK텔레콤(대표 하성민)은 최신·인기 영화·드라마·예능·코믹/e북 등을 무료 제공하는 LTE 특화 서비스 'T 프리미엄(freemium)'을 대폭 개편했다고 9일 발표했다.

우선 기존에 6만2천원 이상 LTE 요금제 가입 고객들에게만 매월 제공했던 콘텐츠 구매용 포인트 2만점(2만원 상당)을 5만2천원 이상 LTE 요금제 가입 고객으로 확대했다.

5만2천원 미만 LTE 요금제 고객들도 스포츠 하이라이트, 코믹·e북(일부 콘텐츠 제외) 등의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SK텔레콤은 기존 T프리미엄 서비스 이용 고객의 선호도가 특히 높은 주문형 비디오(VOD)를 중심으로 콘텐츠 카테고리를 재정비했다.

기존에는 매월 평균 영화 16편, 드라마·예능 각 3작품이 제공됐지만, 이번 개편으로 영화는 월 평균 20편, 드라마·예능은 각 5작품으로 확대됐다. 동시에 미드·일드(미국·일본 드라마), 스포츠, 뮤직비디오 카테고리가 추가돼 매월 100 편 이상의 VOD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국내 드라마는 한 달간 방영되는 모든 회차를, 미드·일드의 경우 각 시즌 전회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만족도가 한층 높아질 전망이다. 또한 SK텔레콤은 매달 고객 투표를 통해, 원하는 주제의 콘텐츠를 모아 제공하는 기획전도 열 계획이다.

이 회사는 T프리미엄 서비스 메인 화면에 고객이 현재 사용 가능한 데이터 양을 표시해, 고객이 스스로의 데이터 이용 현황을 감안해 콘텐츠 이용을 조정할 수 있도록 했다.

데이터가 모자란 경우 지인들에게 데이터 선물하기를 부탁할 수 있는 '데이터 조르기' 기능도 새롭게 제공한다.

/강호성기자 chaosing@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T, LTE-A 고객에 'T프리미엄' 콘텐츠 무료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