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플랫폼 생태계 논의하는 장 열린다


미디어잇, 'ICT 콘퍼런스 2013' 개최

[민혜정기자] 상품지식 전문뉴스 미디어잇(대표 양승욱)은 오는 7월4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미래창조과학부 후원으로 OS(운영체제)와 서비스 플랫폼 관련 모바일 플랫폼 생태계를 논의하는 'ICT 콘퍼런스 2013'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KT, 인프라웨어, 마이크로소프트, 탭조이코리아, 파티게임즈 등 ICT 기업들이 참여해 모바일 플랫폼 생태계를 점검한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8 운영체제의 비전과 에코 시스템 성공 전략을 소개한다. KT 이현규 오픈플랫폼 본부장은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가상 재화 개념을 소개한다. 인프라웨어 류혁곤 이사는 타이젠 OS를 탑재한 모바일 기기에서 안드로이드 앱을 어떻게 변환해 제작하는지 관련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카카오 게임에서도 광고를 허용, 광고플랫폼으로 전략적 제휴를 맺은 탭조이코리아도 카카오를 비롯한 다양한 플랫폼에서의 수익 창출 방안을 공유한다.'아이러브커피' 개발사 이대형 파티게임즈 대표는 '강력한 플랫폼 카카오와 만난 소셜 게임'이란 주제로 카카오 플랫폼을 활용한 전략을 소개한다.

ICT Conference 2013의 참가 신청은 행사 웹사이트(http://onoffmix.com/event/16165) 에서 할 수 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