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음, 웹툰 앱 10일 출시


사전 예약 이벤트도 실시

[민혜정기자] '미생',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 다음 만화속 세상에서 연재되는 웹툰을 앞으로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다.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안드로이드용 웹툰 앱을 오는 10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다음 웹툰 앱은 다음의 '만화속 세상'에 연재되거나 완결된 웹툰을 볼 수 있는 앱이다. 웹툰 앱은 작가, 작품명, 장르에 따라 원하는 작품을 골라볼 수 있는 검색 기능을 제공한다.

웹툰 앱은 ▲작가와 독자의 베스트 댓글을 모아 보는 '베플' ▲원하는 장면을 SNS에 공유할 수 있는 '컷 공유'▲첫 회부터 마지막 회까지 끊김없이 한 번에 감상할 수 있는 '정주행'등 기능을 제공한다.

다음은 웹툰 앱 출시에 앞서 티저사이트(http://cartoon.media.daum.net/event/webtoonapp/)를 오픈하고 오는 9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다음은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갤럭시S4를 증정한다.

다음 박정서 만화속세상 편집장은 "다음 웹툰 앱만의 컷 공유, 정주행 등 차별화된 기능이 유용하게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독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음, 웹툰 앱 10일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