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명 야구게임 '마구마구', 카카오톡 입성


넷마블, 카카오톡 게임하기 통해 마구마구 2013 출시

[허준기자] CJ E&M 넷마블은 스마트폰 야구게임 '마구마구 2013'을 카카오톡 게임하기 플랫폼에 지난 9일 공개하고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서비스를 시작했다.

마구마구 2013은 인기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시스템을 기반으로 구현한 게임이다. 기존 버전과 달리 HD급의 그래픽에 싱글 시즌∙배틀 대전∙홈런경쟁 등 3가지 모드로 모바일 야구게임의 재미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톡 친구 또는 게임 내 다른 이용자와 1대1 대결이 가능한 대전모드는 시뮬레이션 중에 이용자가 참여하기를 통해 직접 경기에 개입할 수 있도록 구현해 긴박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했다. 위, 아래 간단한 조작만으로 쉽게 즐길 수 있는 홈런모드를 통해서는 빠른 템포로 친구간의 순위경쟁 재미를 더욱 가열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경쟁을 좋아하지 않는 이용자들을 위해서 혼자 133경기 정규리그를 즐길 수 있는 싱글모드도 준비됐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마구마구 2013은 기존 버전들과는 확연히 다른 3가지 모드로 모바일 야구게임을 즐기면서 느낄 수 있는 모든 재미를 한번에 다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재미를 기반으로 해 멀티플레이 및 소셜 경쟁요소 등을 가미해 더욱 진화된 게임성을 갖췄다"며 "마구마구를 통해 온라인 야구게임 시장을 평정한 것처럼 마구마구2013도 모바일 넘버원 야구게임으로 자리매김 시킬 것"이라고 덧붙였다.

허준기자 jjoon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명 야구게임 '마구마구', 카카오톡 입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