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IT 액세서리를 타고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액세서리 모음

연인들이 달콤한 사랑을 속삭이는 화이트데이가 돌아왔다. 화이트데이가 다가오면 남자들은 고민은 한층 깊어진다. 편의점에 진열되어 있는 뻔한 사탕을 선물하자니 성의가 없다는 타박을 들을 것 같다. 그렇다고 리본 몇 개를 두르고 턱없이 비싼 가격표를 달고 있는 사탕바구니를 사자니 선뜻 지갑을 열기가 아깝다. 여자친구에게 칭찬받을 수 있는 센스 있는 선물, 어디 없을까? 그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현대인들의 필수 아이템인 IT기기를 예쁘게 꾸며줄 수 있는 핫한 액세서리들을 모아봤다.

글| 백나영 기자 @100naB 사진| 각사 제공

◆슈피겐SGP-슬림아머 컬러시리즈(아이폰5용)

슬림아머 컬러시리즈는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아이폰5를 더욱 산뜻하게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우수한 일체감과 보호 기능까지 두루 갖춘 케이스다. 탠저린탱고, 레벤톤옐로우, 라임, 스무드화이트 등 다채로운 컬러는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안성맞춤.

아이폰5의 후면 투톤 콘셉트와 비스듬한 커팅 라인을 그대로 살려 기기 본연의 디자인을 유지시켰으며, 전원 및 볼륨버튼과 하단의 스피커 등을 정확한 위치에 맞추어 설계해 뛰어난 일체감을 자랑한다.

 가격은 1만7천900원 

◆슈피겐SGP–리니어 팝스(아이폰5)

감각적이고도 개성 있는 컬러로 구성된 리니어팝스는 여자 친구를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어줄 수 있는 아이템. 상단과 하단, 백커버 등 3개의 파트를 조합하는 형식으로 설계됐으며 제품 구매 시 하단 프레임이 추가로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느낌으로 색상을 조합할 수 있다.

제이드그린과 오렌지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하단 프레임이 추가로 구성되어 있어 두 가지 컬러의 제품을 조합하면 총 12가지의 컬러 믹스매치가 가능하다.

가격은 2만4천900원이다.

◆인케이스 번들(Incase Bundles) 

애플 마니아인 여자친구를 위한 화이트데이 선물을 고민한다면, 인케이스의 번들 기획 상품을 눈여겨볼 만하다. 두 개 이상의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기 때문. 아이폰5 케이스 2개, 이어폰과 아이폰5 케이스 등으로 구성된 번들 기획 상품은 받는 이의 필요와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크리스탈 슬라이더 케이스+메탈릭 슬라이더 케이스 아이폰5 케이스 2개로 구성된 번들은 여자친구와 커플 케이스로도 활용 가능하다. 미세한 펄이 반짝이는 크리스탈 슬라이더 케이스는 여성이, 금속 느낌의 메탈릭 슬라이더 케이스는 남성이 각각 사용해 보면 어떨까.

 가격은 2개 번들 9만원.

인케이스의 베스트 아이폰5 케이스 슬라이더 케이스, 크리스탈 슬라이더 케이스, 메탈릭 케이스와 귀에 쏙 들어가는 인이어 캡슐 이어폰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번들이다. 이어폰과 케이스 두 개의 제품은 다양한 컬러 매치가 가능해 선택하는 색상에 따라 전혀 다른 스타일과 느낌을 나타낸다.

가격은 11만원.

◆벨킨-그립 캔디 케이스

화사한 투톤 컬러가 돋보이는 케이스. 볼록한 테두리 디자인이 아이폰 5의 화면 스크래치를 방지해주며 그립감과 유연성이 뛰어나다. 모든 작동 버튼 및 포트를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카메라 렌즈 개방구에는 촬영 시 플래시 반사를 방지해주는 블랙 라운딩 처리가 되어 있다. 색상은 라이트 블루&블랙, 핑크&퍼플 두 가지이다.

 가격은 2만9천800원 

◆벨킨-유어타입(YourType) 폴리오 + 키보드

유어타입 폴리오+키보드 제품은 편리한 아이패드의 사용을 가능하게 한다.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고 빠르게 타이핑이 가능하며 텍스트 입력, 콘텐츠 감상 등을 위해 다양한 각도로 스탠드 변형이 가능하다. 또한 키보드는 따로 분리할 수 있다.

핑크 색상의 폴리오 케이스는 페블 그레인 마감의 PU 가죽 소재로 제작돼 디자인에 고급스러움을 더해주고 화이트 색상의 키보드와도 잘 어울린다.

가격은 10만9천원.

◆벨킨 893 백팩 (F8N893)

벨킨 893 백팩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뛰어난 실용성을 갖춘 머스트해브 패션 아이템. 정장과 캐주얼 등 다양한 의상과 잘 어울리는 젊은 감각의 백팩이다. 카드나 지갑, 여권 등 중요한 물품까지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시크릿 포켓 등 기능성, 보호성을 모두 갖춘 다양한 수납공간을 갖췄다.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특히 레드의 감각적인 색상은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가격은 7만9천원.

◆케이스시나리오-팬톤 유니버스 콜라보레이션 케이스

전 세계 표준색을 제시하는 미국의 컬러 연구소 '팬톤 유니버스'의 컬러칩을 패셔너블하게 재구성한 제품들. 심플하면서도 눈에 띄는 고품질의 그래픽 퀄리티가 특색이다. 개성있는 디자인을 추구하는 여자친구에게 강추. 아틀란틱 딥, 크림슨, 임페리얼 퍼플, 토탈 이클립스 총 4종이다.

가격은 3만3천원.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