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갤럭시노트10.1에 모바일 의학사전이 '쏙'


삼성전자, 메디컬허브 에디션 판매

[김현주기자] 삼성전자(대표 권오현)가 의학사전 전문출판사인 도서출판 아카데미아와 협력해, 갤럭시 노트 10.1(WiFi)에 모바일 의학사전을 탑재한 '갤럭시 노트 10.1 메디컬허브 에디션'을 판매한다고 13일 발표했다.

'갤럭시 노트 10.1 메디컬허브 에디션'은 의료보건계열 학생들의 전공 필수 교재인 각종 의학사전, 인체 해부도, 해부학 실습서 등을 탑재하고 있다.

의학사전은 대한의학회장을 역임한 지제근(池堤根) 박사가 풀이한 지제근 의학용어사전과 치의학용어 해설사전, 최신 의학약어사전, 6개국어 의학용어소사전, 과학기술대사전, 의학용어집, 치의학용어집, 해부학용어집, 생명과학사전 등 총 9종의 최신판이 탑재돼 있다.

인체 해부도는 인체 각 부위별 컬러 이미지와 용어를 제공하며, 해부 명칭이 의학사전과 연동돼 학습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컬러링 해부학 실습서'는 갤럭시노트 10.1의 최대 장점인 S펜과 연동해 컬러 인체 해부도를 직접 색칠하면서 학습하는 실습서로 실제 교수들과 학생들에게 가장 유용하게 쓰일 것으로 기대된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B2B영업팀장 박은수 전무는 "정부 교육정책에 부응해 대학생들의 스마트한 학습 환경을 구축하고자 하는 취지"라며 "의료보건계열 전공학생을 위한 제품을 시작으로, 향후 각 전공 계열별 요구를 반영한 솔루션과 결합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갤럭시 노트 10.1 메디컬허브 에디션'은 79만 9천원이며 최대 18개월까지 할부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4월말까지 구매한 고객에게는 북커버 또는 블루투스 키보드를 사은 선물로 제공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성전자 B2B 사이트(www.samsungb2b.co.kr) 및 갤럭시 노트 10.1 마이크로사이트 (www.samsung.com/sec/galaxynote10.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현주기자 hann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갤럭시노트10.1에 모바일 의학사전이 '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