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다함께 차차차'이어 '퐁퐁퐁' 공개


5가지 미니게임으로 친구들과 점수 경쟁

[허준기자] CJ E&M 넷마블이 1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흥행게임 '다함께차차차'의 인기를 이어갈 신작 모바일게임 '다함께퐁퐁퐁'을 공개했다.

다함께퐁퐁퐁은 넷마블의 개발 자회사인 씨드나인게임즈가 개발한 미니게임이다. ▲눌러눌러 터치퐁 ▲쿵짝쿵짝 리듬퐁 ▲높이높이 점핑퐁 ▲삐용비용 슈팅퐁 ▲요리조리 캐치퐁 등 총 5가지 미니게임의 최고점수의 합으로 카카오톡 친구들과 순위를 겨루는 것이 특징이다.

씨드나인게임즈 강헌규 실장은 "다함께 퐁퐁퐁은 튜토리얼이 필요 없을 만큼 쉽고 직관적인 게임"이라며 "귀여운 캐릭터들을 터치하며 즐기는 미니게임을 통해 게임을 어려워하는 여성은 물론 중 장년층도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다함께 퐁퐁퐁'은 카카오톡 친구들과 1대1 미니게임 점수대결을 벌일 수 있어 경쟁의 묘미를 더했다. 이용자들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별도 회원가입 없이 게임을 내려 받아 카카오톡에 등록된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넷마블은 현재 5가지의 미니게임 외에 1~2주 간격으로 신규 미니게임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해나갈 계획이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이번 출시한 다함께퐁퐁퐁도 다함께차차차 등으로 쌓은 넷마블의 스마트폰 게임서비스 노하우를 살려 안정적인 서비스는 물론 지속적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허준기자 jjoony@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