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주기자] 팬택 계열 IT 액세서리 전문업체 라츠(대표 박창진)는 베가 스마트폰을 위한 맞춤형 스마트 액세서리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라츠는 한 손에 들어오는 5.3인치 대화면 쿼드코어폰 '베가 R3' 전용 케이스 '폴리오커버'를 출시한다. 가죽 소재의 '폴리오커버'는 슬림한 두께와 부드러운 촉감의 고급스런 느낌을 강조한 게 특징이다. 베가 R3 폴리오커버는 디자인 업체 '포레스트 그린(Forest Green)'과 협력을 통해 고급화를 추진한 제품으로, 색상은 브라운과 블루 두 가지다.
라츠는 또한 베가 S5 전용 '스크린 링크 동글'도 선보인다. '스크린 링크 동글'은 베가 S5의 주요 기능 중 하나인 스크린 링크를 지원한다. '
'스크린 링크'는 스마트폰의 화면을 TV 등의 대형화면에 무선으로 연결해 같은 화면을 보여주는 기능이다.

라츠는 각종 모바일 디바이스를 최대 4대까지 동시 충전할 수 있는 멀티 USB 충전기 '이글루'를 출시한다.
이글루는 총 4개의 USB 포트를 장착했다. 스마트폰, 태블릿PC, 블루투스 헤드셋 등 USB 충전을 지원하는 모바일 디바이스라면 운영체제에 관계없이 충전할 수 있다.
충전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전력공급을 차단하는 에너지 절전 시스템과 과전압∙과전류 보호장치도 갖춰 사용자들이 안심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라츠 온라인샵(www.lotsshop.com)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스크린 링크 동글'은 SKT 대리점에서도 판매한다.
/김현주기자 hanni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